COWORKER로고

진행

한국언론진흥재단

2024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공모전

  • 조회수51473
  • 즐겨찾기0
공모전 정보
  • 주최사 한국언론진흥재단
  • 주관사 한국언론진흥재단
  • 응모대상 대학생, 일반인
  • 분야 광고/마케팅
  • 접수기간 24.07.27 ~ 24.08.26 00시 마감 (마감) )
  • 평가항목 아이디어
  • 총상금 3천만원~1천만원
  • 1등 상금 300만원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한국언론진흥재단

2024 지역사회 MZ세대 공익광고 공모전

  • 응모분야 및 자격
    공모전 분야 공모전 자격
    광고/마케팅
    - 서울 외 지역에 거주하는 MZ세대 
    - 19세 ~ 34세(1990년 1월 1일 ~ 2005년 12월 31일 출생자) 
    - 공고일 기준 주민등록상 서울 외 지역 거주자 
    - 개인 및 단체(3인 이하) 
     ※ 1팀 3편까지 출품할 수 있음   
    ※ 최종심사 대상자에 한해 응모자격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등본(뒷자리 비공개) 제출 예정(팀의 경우 전원 제출)
  • 응모주제
    • 광고/마케팅
    •   - 지역공동체 활성화 및 지역균형 발전을 주제로 한 인쇄(신문·잡지) 공익광고
    •     : 지역소멸 위기 극복, 지역사회 연대·상생 강화, 지방분권 및 지방자치 발전, 지역 콘텐츠 및 문화 확산 등 

    • 공모 분야

    •   - 인쇄(신문·잡지) 공익광고 시안
    •   - 제출물 
    •      ① 인쇄광고물 : A3(297x420mm), 용량 5MB이내, 72dpi JPG 파일 
    •      ② 작품설명서(양식 제공)  
    •  
    • 참여 인원 및 출품 수

    •   - 팀으로 응모하는 경우, 출품 대표자가 팀원 정보를 모두 기재해야 합니다.
    •   - 개인이 각기 다른 팀에 소속되어 출품할 수 있으며, 총 3편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 동일 참가자의 작품이 2개 이상 당선될 경우 가장 상위등급의 작품만 수상작으로 처리됩니다.
  • 제출서류
    • 기획서, 보고서, 영상물, 공모전 제출서류, 개인정보 이용 수집 동의서 등
      ※ 홈페이지 및 하단 첨부파일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제출
  • 평가항목
    • 아이디어
  • 시상내역
    광고/마케팅
    대상 1팀(명) 300만원  한국언론진흥재단  이사장상
    최우수상 2팀(명)  100만원
    우수상 3팀(명)  80만원
     장려상 6팀(명)60만원 
  • 접수기간
    • 2024-07-27(토)부터 ~ 2024-08-26(월) 까지
    • 결과발표 : 0월 예정
    • ※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지
  • 접수방법 및 문의처
    •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 온라인주소 : https://lnst.or.kr/
    • 문의처 : 운영사무국 0263953127
  • 기타사항
    • 본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아이디어 우수사례의 활용 권한은 기관에 귀속됩니다.
    • 심사, 선정 이후 표절, 복제 등으로 판명 될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력오류 및 허위제출로 인해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첨부파일(0)

온라인접수

* 지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지원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및 문의처
  • 기관한국언론진흥재단
  • 홈페이지바로가기 >
  • 주소서울 중구 세종대로 124
  • 접수담당자공모전 운영사무국
  • 전화02-6395-3127
  • 이메일ktj@thinkcontest.com

본 공모전은 입력 오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사항은 해당기관에 직접 문의 바랍니다.
공모전은 공고 마감 1년 후 부터는 열람이 제한되니 공고내용이 필요한 회원은 사전에 출력 바랍니다.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공모전을 무단 복사 또는 배포할 경우 저작권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