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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언론진흥재단

2025년 정부광고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 조회수15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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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모전 정보
  • 주최사 한국언론진흥재단
  • 주관사 한국광고협회
  • 응모대상 기타
  • 분야 광고/마케팅
  • 접수기간 25.06.20 ~ 25.08.10 00시 마감 (마감) )
  • 평가항목 아이디어, 목적성
  • 총상금 5천만원 이상
  • 1등 상금 500만원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한국언론진흥재단

2025년 정부광고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 응모분야 및 자격
    공모전 분야 공모전 자격
    광고/마케팅 - (일반부) 연 19세 이상 35세 이하* 대한민국 국민(현업 광고업계 종사자 포함)   
    - (대학생부) 접수 마감일 기준, 국내외(외국인의 경우 국내만 가능) 2년제 이상 대학 또는 이에 준하는 전일제 교육기관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 
    ※ 2006년생부터 1990년생까지   
    ※ 대학원생의 경우, 일반부로 응모 가능   
    ※ 국민투표 대상자에 한해 응모자격 확인을 위한 서류 접수 예정(팀의 경우 전원 제출)     (일반부) 주민등록등(초)본 등 신분(연령) 확인 가능 서류, 재직자의 경우 재직증명서     (대학생부) 재학증명서 또는 휴학증명서 등
  • 응모주제
    • 광고/마케팅
    • 공모개요

    •    - 한국언론진흥재단은 언론과 함께 국민의 정보복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신문 등의 진흥에 관한 법률」에 의해
    •      설립된 기타공공기관입니다예비 광고인 지원 및 국민참여 공공캠페인 실현을 도모합니다.
    •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상업광고는 시장을 움직이는 광고라면 공익광고는 세상을 변화시키는 광고입니다.
    •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세상을 조금 더 나아지게 만들고 싶은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공모주제

    •    - 기관별 정책/캠페인 관련 주제 중 택1(기관명 가나다순)
    •    ① <개인정보보호위원회> ‘내정보지킴이 캠페인’
    •    ② <안전보건공단>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4대 금지 캠페인’
    •    ③ <여성가족부> ‘디지털성범죄(딥페이크) 방지 및 피해자 지원 캠페인’
    •    ④ <주택도시보증공사> ‘전세사기예방 캠페인 주거안심전담반’
    •    ⑤ <질병관리청> ‘자기혈관 숫자알기 레드서클 캠페인’
    •    * 주제별 세부 설명 홈페이지 참고
  • 제출서류
    • 기획서, 보고서, 영상물, 공모전 제출서류, 개인정보 이용 수집 동의서 등
      ※ 홈페이지 및 하단 첨부파일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제출
  • 평가항목
    • 아이디어 목적성
  • 시상내역
    광고/마케팅
    대상 대학생부 1, 일반부 1 500만원 / 통합(부문/주제) 1팀
    최우수상 대학생부 2, 일반부 2 250만원 / 부문별 1팀
    우수상 대학생부 2, 일반부 2 125만원 / 부문별 1팀
     크리에이티브상대학생부 5, 일반부 5 50만원 / 주제별 1팀
  • 접수기간
    • 2025-06-20(금)부터 ~ 2025-08-10(일) 까지
    • 결과발표 : 0월 예정
    • ※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통지
  • 접수방법 및 문의처
  • 기타사항
    • 본 공모전을 통해 채택된 아이디어 우수사례의 활용 권한은 기관에 귀속됩니다.
    • 심사, 선정 이후 표절, 복제 등으로 판명 될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입력오류 및 허위제출로 인해 발생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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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접수

* 지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지원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접수방법 및 문의처
  • 기관한국광고협회
  • 홈페이지바로가기 >
  • 주소서울 중구 세종대로 124
  • 접수담당자사업담당자
  • 전화070-8064-6526
  • 이메일project.hub.pm@gmail.com

본 공모전은 입력 오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사항은 해당기관에 직접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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