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세일즈 채용 (전환형인턴/신입)
디지털세일즈 채용 (전환형인턴/신입)
모집분야 | 담당업무 | 지원자격 | 모집인원 |
---|---|---|---|
-디지털세일즈 | CX팀 주요 업무 -신시어리 고객경험팀(CX, Customer Experience)은 사업의 성장에 직접 기여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크게는 고객 구매전환을 담당하는 Conversion 업무,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Retention 업무, 그리고 고객의 니즈를 발굴 및 분석하는 Market Insight 업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고객 전환 (Conversion): CX팀은 단순한 고객 응대에서 그치지 않고, 채팅이나 전화로 유입되는 문의를 실제 제작으로 전환시키는 세일즈 업무를 수행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맞춤형 제안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단순히 제품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닌, 컨설팅형 세일즈를 지향합니다.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큐레이션을 제공함으로써 신시어리를 처음 접하는 고객도 자연스럽게 충성 고객으로 전환될 수 있도록 응대합니다. - 고객 관계 관리(Retention): 기존 고객과의 장기적인 관계 형성은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기존 고객의 재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VIP 관리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여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합니다. - 고객 니즈 발굴 및 분석(Market Insight):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획득한 정성적인 Data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고객 경험을 더욱 정교하게 설계하는 역할을 합니다. 실제 고객의 피드백이 신제품 개발, 서비스 개선 등의 방향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유관 부서에 적극적으로 공유합니다. 더 나은 고객 경험 제공함으로써 신시어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어갑니다.- 기타 : 제품제작관리, 브랜드 제휴 업무 등 회사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업무를 담당 및 지원합니다. | 우대 사항 - 고객 응대, 고객 관계 관리 등의 유사한 근무경험을 해보신 분 - 처음 만난 사람과도 쉽게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친화력을 갖고 계신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의견 조율 및 협업 능력이 있으신 분 - 어려운 말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 고객의 문제를 논리적으로 분석하고, 적절한 해결방안을 제시할 수 있는 분 - 친구의 생일선물로 놀랄만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 | 0명 |
첨부파일(0)
* 지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지원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본 채용정보는 입력 오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정확한 사항은 해당기관에 직접 문의 바랍니다.
채용정보는 공고 마감 1년 후 부터는 열람이 제한되니 공고내용이 필요한 회원은 사전에 출력 바랍니다.
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채용정보를 무단 복사 또는 배포할 경우 저작권법에 저촉됩니다.